제목 중국 광저우 추계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후기 작성일 18-09-13 13:41
글쓴이 Procell 조회수 620

중국 광저우 추계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후기

프로셀테라퓨틱스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8 제 50회 중국 광저우 추계 국제 미용 박람회, CIBE(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 2018 Autumn)’에 참가했습니다.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는 홍콩, 광저우,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중국 3대 화장품 박람회 중 하나로매년 8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비롯, 다양한 신규 브랜드의 참가로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박람회이기도 합니다.

당사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피부투과 원천기술(PII-SKIN) 소개와 함께, 이를 이용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선보여 현지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중국 위생허가를 받은 제품(수진 헤어제품, 마벨포 로제드페)과 당사가 새롭게 런칭하는 프릴리안(Prillian) 브랜드 제품으로 호평을 받아, 많은 바이어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현지 뷰티 채널에서도 큰 관심을 보여 온라인을 통해 중국 전역에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당사의 ‘바르는 보톡스’ 기술이 집약된 BoLCa+ 제품으로 글로벌 사업화를 진행중인 비피메드코스메틱 사와 공동부스로 참여하였으며, 전시회를 위하여 준비한 샘플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어 중국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재확인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 참가를 통해, 피부투과 기술(PII-SKIN) 및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파트너 사인 코오롱생명과학과 함께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영인프런티어㈜에 연구진단용 제품 공급 계약 체결  2018-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