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영인프런티어와 연구진단용시약 공동개발 MOU 체결 작성일 18-03-13 15:23
글쓴이 Procell 조회수 1,200

(사진설명 : 영인프런티어㈜ 이덕희 대표(좌)와 ㈜프로셀테라퓨틱스 이병규 대표(우))

프로셀테라퓨틱스, 영인프런티어와 연구진단용시약 공동개발 MOU 체결

㈜프로셀테라퓨틱스는 지난 7일 코스닥상장기업인 영인프런티어㈜와 제품 공급과 연구용 및 진단용 시약 제품의 공동개발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영인프런티어㈜는 GE헬스케어,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국내외 세계적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통해 바이오분야를 포함한 산업 전반에 걸쳐 고품질의 연구용 및 진단용 항체/시약, 연구기기, 각종 소모품 공급 및 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번 협약을 통해 영인프런티어㈜의 높은 시장접근성과 ㈜프로셀테라퓨틱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연구용 및 진단용 시약의 공동개발을 진행함으로써, ㈜프로셀테라퓨틱스는 향장원료 분야 뿐만 아니라 연구/진단용 시약분야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는 협약입니다.

지난, 2017년 12월 말에 코오롱생명과학㈜과 기술 독점실시계약을 맺고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 기능성 향장소재의 개발과 판매에 대한 사업확대에 주력하고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화장품 사들과 협력 및 기술개발을 동시 진행 중에 있습니다. 프로셀테라퓨틱스 임직원 일동은 빠른시일 내로 매출확대와 실적개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